단풍지는 가을…용인에서 미션투어 하고 기념품도 받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특례시가 가을을 맞아 'Challenge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 가을 이벤트'를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활관광 미션투어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해 할 수 있다.
1년 동안 용인특례시에 마련된 85곳의 관광지를 방문하고, 인증 사진을 웹페이지에 올리면 관광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캐릭터 '조아용'을 획득할 수 있다.
시가 준비한 관광 이벤트 주제는 '함께해요! 가을관광 미션투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념품 교환 가능한 ‘조아용’ 캐릭터 지급
용인특례시가 가을을 맞아 ‘Challenge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 가을 이벤트’를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활관광 미션투어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해 할 수 있다.
1년 동안 용인특례시에 마련된 85곳의 관광지를 방문하고, 인증 사진을 웹페이지에 올리면 관광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캐릭터 ‘조아용’을 획득할 수 있다.
시가 준비한 관광 이벤트 주제는 ‘함께해요! 가을관광 미션투어’다.
참가자들은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장소인 △구갈레스피아 △기흥호수공원 △길업습지 △용담호수 △용인농촌테마파크 △용인자연휴양림 △통삼근린공원 △호암미술관 희원을 방문하고, 인증사진을 미션투어 웹페이지에 게재하면 5개의 ‘조아용’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가입한 회원이나 친구를 초대한 회원도 3개의 ‘조아용’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조아용’은 개수에 따라 단계별(15개·35개·75개·150개)로 에코백과 폴딩카트, 여행용 캐리어 세트 등 19종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겨울에는 시즌 한정 기념품도 새롭게 마련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인특례시, '2026~2030 도로 기본 계획' 용역 착수
- 용인특례시, 학교 주변 공사 시 안전 위해 '안전대책협의체' 가동 추진
-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전쟁을 막는 것은 말뿐인 평화 아닌 전쟁불사 각오와 튼튼한 국방력"
- 용인특례시의회, 윤리심사자문위원 7인 위촉
- 용인특례시, 주민참여예산 사업 23건 최종 심사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