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女팬과 키스 퍼포먼스 언급…“안 해줄 수 없었다”

권혜미 2023. 10. 15. 0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비비가 팬들과의 키스 퍼포먼스에 대한 소신 발언을 전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본투비 쿨하게 태어난 비비의 댕 솔직한 인터뷰’라는 제목의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 중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직접 만나는 것을 꼽았다. 비비는 “손잡고 같이 이야기하고 음악 들려주고 하는 게 제일 좋다. 실제로 만나는 게 느낌이 훨씬 있는 것 같다. 카메라 보다는”이라고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또 비비는 여성 팬에 입을 맞추는 파격적인 팬서비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비비는 지난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23 리스펙 페스티벌’에서 관객석으로 내려와 한 여성 팬의 머리를 잡고 키스했다. 해당 영상은 각종 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됐다. 비비는 2021년 미국에서 열린 ‘HITC 페스티벌’에서도 무대 도중 한 여성 관객에게 키스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비비는 “제가 뽀뽀하는 걸로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안 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항상 피켓에 ‘KISS ME’(비비 뽀뽀해 줘)라고 써놓는다. 이번에도 밑에 계신 분이 (입술을 내밀고 계셨다). 안 해줄 수가 없었다”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