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가을 시회전과 시사진전' 작품 접수 [김해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지난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김해지역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가을 시화전과 시사진전' 참가 작품을 접수한다.
이 '시화전과 시사진전'은 김해 어린이 청소년들의 감수성 향상과 예술적 기량을 증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시사진전은 3600픽셀 이상의 창작시사진 작품 1점과 참가신청서를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지난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김해지역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가을 시화전과 시사진전' 참가 작품을 접수한다.
이 '시화전과 시사진전'은 김해 어린이 청소년들의 감수성 향상과 예술적 기량을 증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행사는 3년만에 열렸다.
행사는 시화전 2개 부문(초등 1~3학년부, 초등 4~6학년부)과 시사진전 1개 부문(중 고등부)으로 진행 중이다.
김해지역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화전은 4절 창작시화 1점과 참가 신청서를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시사진전은 3600픽셀 이상의 창작시사진 작품 1점과 참가신청서를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11월3일 최종 발표한다. 각 부문 총 33명의을 선정해 최우수상(경남김해교육지원청 교육장상 3명)
과 우수상(김해문화재단 대표이사상 6명), 장려상, 아이디어상을 수여한다.
수상한 작품들은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11월30일까지 전시한다.
◆김해시 대동생태체육공원에 코스모스 만개
김해시 대동생태체육공원이 가을의 전령인 코스모스로 뒤덮였다. 대동생태체육공원 8만2700㎡(2만5000평) 부지에 코스모스 꽃밭을 조성했다.
낙동강 둔치 여가 녹지사업으로 조성한 이 생태체육공원에는 잔디광장과 야생화 단지 장관을 연출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박봉현 대동면장은 "가족 연인과 함께 형형색색의 자태를 자랑하는 코스모스를 바라보며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만끽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동생태체육공원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대동면 신동마을 정류장에서 내린 후 걸어서 10분가량 걸어가면 된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20대 청년 독립 막는 세대분리법, 국민 10명 중 7명 “부적절하다”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
- 선생님과 지미는 짝꿍…‘전교생 1명’ 졸업 앞둔 섬 학교
- [단독] BMW, 하자제품 수입 못 거른다…점검센터 통과한 교체 차량
- 22대 국회 개원 후 첫 국감…정쟁 속에서도 빛난 30인
- “3세 경영이냐 혁신이냐”…비상체제 돌입한 롯데, 신유열 주목
- 규제 사각지대 속 성장하는 ‘무신사’…“공정위가 되레 불공정 키웠다”
- 쿠키뉴스 선정 2024 입법 우수의원…‘국회 본연의 임무는 입법’
- 수능 D-3…전국 85개 시험지구에 문제‧답안지 배부
- ‘김여사 도이치 사건’ 무혐의 적절했나?…서울고검, 재검토
- 명태균 “김건희 유일하게 개입된 게 김영선, 들통날까 전전긍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