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데뷔 30주년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라의 데뷔 30주년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이소라는 12월 8일, 9일, 10일에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2019년 연말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그의 콘서트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라에게' 콘서트는 팬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기반으로 무대를 구성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소라의 데뷔 30주년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오픈된 '2023 이소라 콘서트 '소라에게' 티켓이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12월 8일, 9일, 10일에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2019년 연말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그의 콘서트는 데뷔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라에게' 콘서트는 팬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기반으로 무대를 구성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그는 SNS에서 사연을 모집 중이다.
더불어 '이소라의 프로포즈', '이소라의 FM 음악 도시', '비긴어게인' 등의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MC, DJ로서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콘서트 현장을 버스킹 느낌으로 연출하고자 한다.
한편, '소라에게' 사연 응모 방법은 이소라의 개인 SNS에 상세히 기재돼 있다. 그는 추첨을 통해 '소라에게' 티켓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 =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용석 "故김용호, 사망 전 15분 통화…마지막 통보 느낌이었다" [엑's 이슈]
- 박수홍 母 "화나서 머리 밀었다"…모자 쓰고 출석해 '눈물' [엑's 현장]
- 황재균♥지연 첫만남에 결혼+2세 예상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쁠 것" [종합]
- '나는 솔로' 15기 광수♥옥순, 결혼 3개월 앞둔 예비 부부…다정한 입맞춤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