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정규 3집 발매 첫날 192만 장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기록 행진이 시작됐다.
14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발매 당일(13일)에만 총 192만 7363장 팔려 2연속 초동(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더블 밀리언셀러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기록 행진이 시작됐다.
14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발매 당일(13일)에만 총 192만 7363장 팔려 2연속 초동(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더블 밀리언셀러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는 지난 1월 나온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첫날 판매량 186만 8919장을 뛰어넘은 것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신기록이다. 직전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9만 4276장)와 비교했을 때 20배 이상 성장한 수치이다. '이름의 장: FREEFALL'은 13일 자 한터차트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면서 흥행 청신호를 켰다.
14일 오전 9시까지 기준으로 이번 앨범은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튀르키예 등 1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찍었고,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정상에 올랐으며, 브라질과 싱가포르, 포르투갈, 베트남 등 19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Chasing That Feeling'은 지난 13일 오후 10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찍었고, 멜론 '톱100'에서는 선공개 트랙 'Back for More (with Anitta)', 전작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까지 순위가 상승하면서 신보에 수록된 9곡을 포함해 총 11개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곡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시간 20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했고, 여러 국가/지역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카테고리에 자리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2위에 올라 북미 지역 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 오후 4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차 방류에 김장철까지…해수부, 천일염 사재기 ‘예의 주시’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맞는 옷 입은 황유민, 변형 스테이블포드서 공격 또 공격
- "이정근, 반성 없어 검찰 구형보다 선고 높게 나와…상고해도 변화없을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2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