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뷰 챌린지' 불러일으킨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무대 '뮤직뱅크'서 공개

김은구 2023. 10. 13. 1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에너제틱한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무대를 선보였다. 

판타지 보이즈는 13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뉴 투모로우’ 무대를 펼쳤다. 

판타지 보이즈는 희망찬 내일을 기대하게 만드는 ‘뉴 투모로우’ 무대로 행복한 기운을 전했다. ‘뉴 투모로우’로 청량한 에너지를 선물한 판타지 보이즈는 안무까지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샀다. 

또한 멤버들은 귓가를 사로잡는 보컬합도 흠잡을 데 없이 이뤄내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팬들을 매료시켰다. 판타지 보이즈는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소년미까지 드러내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챌린지 붐을 일으킨 바 있다. 챌린지에는 권은비, 라이즈, 이븐, 이미주, 츄, 이채연 등의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세계 3대 틱톡커 중 한 명인 호마(Homa)가 참여하는 등 전 세계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챌린지 콘텐츠들은 5억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