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김밥에 진심인 여성…"연기자+김밥 인생 비등비등" (채정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남다른 김밥 사랑을 드러냈다.
12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100% 맛보장 다시 돌아온 여배우 김밥|김밥인생 24년차 채선생|김밥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채정안이 남다른 김밥 사랑을 드러냈다.
12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100% 맛보장 다시 돌아온 여배우 김밥|김밥인생 24년차 채선생|김밥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채정안은 "2년 만에 돌아온 김밥편"이라며 환호성을 질렀다. 그는 그동안 늘 김밥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온 바 있다.
채정안은 "엄정화 언니가 '댄스 가수 유랑단'에서 김밥 이야기를 하셨다. '무대 올라가기 전, 레드카펫 서기 전 다들 차 안에서 김밥 먹고 왔겠지?'라고 이야기를 하신 게 정말 공감이 됐다. 연기자, 방송 관계 출연 스탭 분들 모두가 잠깐 점심 시간을 줘도 가장 짧은 시간에 끼니를 때우며 맛도 보장되는 게 김밥"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기자 인생과 함께 김밥 인생이 비등비등하게 가고 있다. 경쟁률이 빡셌다. 1대1?"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그는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에 위치한 한 김밥집을 소개하면서 "김밥에 밥은 많이 안 들어가있고 매콤소스에 졸인 어묵 맛이 특징이다. 밸런스가 굉장히 균형있게 잡힌 맛"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 위치한 김밥집. 채정안은 "가장 저렴한 게 7,000원"이라며 "후기를 보면 '맛있는데 비싸다'라는 게 많다. 김밥을 특별하게 먹고 싶을 때 여기서 지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채정안은 김밥 오마카세를 먹으러 성수동으로 향했다. 그는 "우리가 김밥 오마카세를 먹게 될 줄 알았냐고. 김밥 컨텐츠 얘기만 하다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앤쵸비김밥을 맛본 채정안은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눈물날 것 같다"며 감탄했다.
그는 후식으로 특별히 받은 콜라겐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면서 "아이스크림으로 콜라겐을 먹을 줄 알았냐"라며 연신 감탄을 이어갔다.
사진=유튜브 '채정안TV'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용석 "故김용호, 사망 전 15분 통화…마지막 통보 느낌이었다" [엑's 이슈]
- 박수홍 母 "화나서 머리 밀었다"…모자 쓰고 출석해 '눈물' [엑's 현장]
- 황재균♥지연 첫만남에 결혼+2세 예상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쁠 것" [종합]
- '나는 솔로' 15기 광수♥옥순, 결혼 3개월 앞둔 예비 부부…다정한 입맞춤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