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유니콘 시리즈] 베어유, 주요 대학 총학생회와 제휴 확장...'베어유 캠퍼스'프로그램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리어 분야의 자기계발을 위해 MZ세대에게 VOD 기반의 온라인클래스를 제공해온 '베어유' (주식회사 텐덤, 대표 유원일)가 주요 대학 총학생회와 특별 제휴 협약을 확장하기로 했다.
베어유에 따르면 '베어유 캠퍼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베어유에서 제공하는 커리어 온라인클래스를 제휴 대학 학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전용 결제 페이지를 제공하고, 자기계발 지원 장학 혜택과 이용기간도 대폭 변경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리어 분야의 자기계발을 위해 MZ세대에게 VOD 기반의 온라인클래스를 제공해온 ‘베어유’ (주식회사 텐덤, 대표 유원일)가 주요 대학 총학생회와 특별 제휴 협약을 확장하기로 했다.
베어유에 따르면 ‘베어유 캠퍼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베어유에서 제공하는 커리어 온라인클래스를 제휴 대학 학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전용 결제 페이지를 제공하고, 자기계발 지원 장학 혜택과 이용기간도 대폭 변경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홍익대학교, 숭실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세종대학교, 명지대학교 총학생회가 참여했고, 현재 30여개의 총학 및 학생단체들과 제휴 논의를 진행중에 있다.
실제 베어유 캠퍼스 프로그램을 통해서 혜택을 받은 학생들은 “듣고 싶었던 온라인클래스인데 비용이 부담되어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휴 혜택을 통해서 자기계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주식회사 텐덤의 이준혁 COO는 “이번 제휴를 통해 그간 학생들이 가지고 있던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자발적으로 제휴 문의를 주시는 많은 학생 단체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했다.
베어유는 이번 학생 단체와의 제휴 협약에 이어서 다른 학생단체 및 대학교와 지속적인 제휴 협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사상 최악 푼수 국회의원들의 사법부 장악
- 상습적으로 집 훔쳐보자…피해 여성 "짜장면 갖다주세요" 112 신고했다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