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 DJ 발탁…첫 라디오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보가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의 DJ로 발탁됐다.
황보는 오는 16일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의 진행을 맡아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청취자들과 만난다.
첫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황보는 "라디오에 오랜 애정을 품어왔다. 뛰어난 공감능력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청취자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진행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황보가 진행하는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는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황보가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의 DJ로 발탁됐다.
황보는 오는 16일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의 진행을 맡아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청취자들과 만난다. 건강하고 솔직한 황보의 에너지가 청취자들에게 활력 있는 아침 시간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첫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황보는 ”라디오에 오랜 애정을 품어왔다. 뛰어난 공감능력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청취자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진행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인기리에 막 내린 테니스 예능 MBN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해 팀 내 에이스로 활약한 황보. 특유의 리더십으로 팀원들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스포티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황보는 예능과 광고,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활동 영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황보가 진행하는 국방FM ‘라디오가 좋아서’는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케이플러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용석 "故김용호, 사망 전 15분 통화…마지막 통보 느낌이었다" [엑's 이슈]
- 강남♥이상화, 벌써 결혼 5주년…꿀 뚝뚝 커플 사진 공개
- 황재균♥지연 첫만남에 결혼+2세 예상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쁠 것" [종합]
- 수지, 생일파티 현장 공개…여배우들에 사랑받는 막내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