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렉스, 모바일 신작 ‘천상비X소가주키우기’ 국내 사전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의 자회사 슈퍼플렉스는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천상비X소가주키우기'의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천상비X소가주키우기는 무협과 방치형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PC게임 '천상비'의 지식재산권(IP)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이용자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멸문된 가문의 복수와 재건을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의 자회사 슈퍼플렉스는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천상비X소가주키우기’의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천상비X소가주키우기는 무협과 방치형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PC게임 ‘천상비’의 지식재산권(IP)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이용자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멸문된 가문의 복수와 재건을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천상비의 특징인 ‘전직(변신)’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 전용 스킬 제공과 외형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장착한 무기에 따라 고유 스킬 사용이 가능하며, 공격 유형에 따라 전투를 전략적으로 이끄는 것 역시 게임의 재미 요소다.
무협 장르임에도 캐릭터와 몬스터의 분위기를 귀여운 SD 캐릭터로 변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사전예약은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완료한 이용자는 ‘용린기 등급 무기 상자’, ‘용린기 등급 동료 상자’, ‘1만은자’, ‘1억은전’ 등 캐릭터 성장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어영역, 지난해 수능보다 쉬웠으나 평이한 수준 아냐”
-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尹, 韓 요구 다 수용했지만…기자회견 긍정 ‘23.2%’ 이유는
- “어머니의 기도” 2025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순조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이재명 선고 하루 전 ‘김건희 특검안’ 던진 민주당, 속내는
- 尹대통령, APEC정상회의서 이시바 日총리와 두번째 정상회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