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새 보이그룹 휘브, 스케줄러 공개…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휘브(WHIB)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13일 0시 휘브의 공식 SNS 계정에 11월 8일 발매되는 휘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컷-아웃'(Cut-Ou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휘브는 16일 트랙 리스트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한편 휘브는 11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인 '컷-아웃'의 의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보이그룹 휘브(WHIB)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13일 0시 휘브의 공식 SNS 계정에 11월 8일 발매되는 휘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컷-아웃’(Cut-Ou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노트를 한 장 한 장 찢어 붙인 듯한 콘셉트로 앨범명 ‘컷-아웃’에 담긴 의미에 궁금증을 더했다.
휘브는 16일 트랙 리스트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어 휘브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네 가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숏폼 형식의 비주얼 필름 2종과 액션 플레이 필름을 선보인다.
이후 휘브는 앨범 트레일러와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를 잇따라 선보인다. 특히 스케줄러에 ‘?’(물음표)로 표기된 11월 1일 오후 6시에는 깜짝 티징 콘텐츠로 팬들을 놀라게 할 것을 예고했다. 휘브가 지닌 매력만큼이나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달력을 꽉 채운 스케줄러를 접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휘브는 씨제스가 13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앞서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의 멤버 포스터와 그룹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한편 휘브는 11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인 ‘컷-아웃’의 의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피지컬 앨범은 9일 발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故 김용호 녹취록 "내가 너무 방탕해 반성…연예인 공갈해서 돈 받은 적 없다"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女교사 화장실 침입한 고3들…직접 몰카 찍고 공유까지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반환점 돈 홍명보호 선두 굳히기, 손흥민 A매치 50호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