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호 사망 소식 들은 이근, 와인잔 들고 "치얼스"
이태준 2023. 10. 13. 0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군특수전전단(UDT) 대위 출신 유튜버 이근이 고(故) 김용호의 사망을 조롱하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13일 복수의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근은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ROKSEAL' 커뮤니티에 김용호 사망 소식을 전한 기사를 게시하며 "사망 XXXX!"라고 적었다.
이근은 또 김용호 사망과 관련해 "승리를 위하여. CHEERS(건배 또는 잘 가)"라고도 언급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한 기사입니다.
"모든 사이버 래커는 이렇게 끝날 것…열등감으로 거짓말만 일삼아"자살 또는 자해를 다룬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도 기사를 보시겠습니까?
"내 주변인들 비롯해 좋아하는 연예인들…김용호로 인해 고통 받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기각 판사 '직권 남용' 고발사건 각하
- 검찰, 전 중앙선관위 사무총장 박찬진·사무차장 송봉섭 압수수색…특혜채용비리 의혹
- 검찰 "이재명, 성남시장 책무 탈법적 방법으로 위배…기소 가능, 혐의 입증 충분"
- 검찰, 이재명 '백현동 의혹' 먼저 기소…대북송금, 위증교사는 보강수사 검토
- 가정폭력 엮이기 싫어 피 흘리는 아내 두고 테니스 치러간 남편…검찰 송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군, 북한 쓰레기풍선 살포에 "인내심 시험 말라"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