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조세호 MV 촬영 연기에 "눈 버렸어" 경악 (홍김동전)[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멤버들이 조세호의 연기에 경악했다.
가장 먼저 촬영에 나선 조세호는 조남지대 때와는 많이 다르다며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멤버들은 그의 모습을 지켜봤다.
조세호의 촬영이 시작되자 멤버들은 모두 눈쌀을 찌푸리며 비난했다.
한편, 조세호의 촬영 중 라도가 합류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홍김동전' 멤버들이 조세호의 연기에 경악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그룹 언밸런스의 노래 'NEVER'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듀서 라도는 멤버들을 직접 방문해 음원을 공개, 멤버들은 모두 만족했다.
이어진 뮤직비디오 촬영은 '화려한 수영장 라이프를 즐기는 힙합 스웨거' 콘셉트로 진행됐다.
가장 먼저 촬영에 나선 조세호는 조남지대 때와는 많이 다르다며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멤버들은 그의 모습을 지켜봤다.
조세호의 촬영이 시작되자 멤버들은 모두 눈쌀을 찌푸리며 비난했다. 조세호는 입술을 문지르거나 치명적인 눈빛을 보내며 콘셉트에 한껏 빠져든 것.
홍진경은 "눈 버렸다"며 경악, 주우재는 "나 딴 데 있다 와도 돼요?"라며 자리를 피하려 했다. 김숙 역시 조세호의 연기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뒤늦게 나타난 장우영은 멤버들에게 왜 이렇게 화가 나있냐고 물었다. 이에 주우재는 "모니터를 보면 정말 마법처럼 기분이 안 좋아진다"고 대답, 장우영은 신난 조세호를 보며 당황했다.
한편, 조세호의 촬영 중 라도가 합류하기도.
이날 라도는 PD에게 "원래 힙합하고 랩 할 때 프로듀서가 같이 샤라웃 해주고 그런다"며 자신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어필했다. 그에게 설득된 PD는 그의 출연을 승인, 라도는 조세호와 함께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모니터하던 멤버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우영은 "라도 형 왜 저러는데"라며 경악, 홍진경 역시 "쟤 왜 저래"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김숙도 "라도가 더 심한데?"라며 동조했다.
주우재는 "라도 형이 우리 개인 컷에 다 끼려 한다"고 폭로, 멤버들을 근심에 빠뜨렸다. 홍진경이 우영에게 라도는 어떤 사람이냐고 묻자, 우영은 "라도 잘 모르겠어요"라며 말장난했다.
사진= KBS 2TV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