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드커넥션,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 서울 공연 성료…대전 공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드커넥션이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 서울 공연을 성료했다.
유어썸머에 따르면, 6일부터 8일까지 밴드 너드커넥션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단독 공연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을 진행했다.
너드커넥션은 사흘간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너드커넥션의 다음 공연은 대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너드커넥션이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 서울 공연을 성료했다.
유어썸머에 따르면, 6일부터 8일까지 밴드 너드커넥션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단독 공연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을 진행했다.
해당 공연에서 관객들은 실시간으로 자신의 감정을 휴대폰을 통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영상 작품에 참여했다. 너드커넥션과 관객이 서로의 감정을 알아가고, 그 과정이 시각화된 작품으로 탄생하는 경험을 선사한 것.
너드커넥션은 사흘간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들은 "더 멀리, 더 빠르게 달려야만 하는 세상이라지만 저희는 언제 돌아보아도 여전히, 이 자리에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너드커넥션의 다음 공연은 대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하기 어려운 것들 - 대전' 공연은 11월 4일 오후 6시에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 = 유어썸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