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반지하 월셋집 2년 사니 단점 보여…이사 간다"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진이 반지하 월셋집을 떠난다.
이유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근황을 나눴다.
이유진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셀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반지하 월셋집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이날 이유진은 "지금도 같은 곳에 살고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면서도 "2년 정도 살다 보니까 반지하가 가진 단점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유진이 반지하 월셋집을 떠난다.
이유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근황을 나눴다.
이유진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셀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반지하 월셋집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특히 철거 작업부터 인테리어까지 셀프로 모두 작업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유진은 "지금도 같은 곳에 살고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면서도 "2년 정도 살다 보니까 반지하가 가진 단점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사를 간다"라고 반가운 소식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김숙은 "돈 벌어서 가냐"라고 물었고, 이유진은 "지금 살고 있는 집 월세가 35만원이다. 제가 가는 새집에 나가는 돈이 더 적다"라고 설명했다.
전세 대출에 대한 이자가 월세보다 더 적다는 뜻. 출연진들은 이유진의 야무진 면모를 높이 평가하며 미소 지었다.
사진=M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