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항저우 銀 획득한 럭비 국가대표팀에 격려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딴 한국 럭비 국가대표팀에 격려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소재 대한럭비협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격려금 전달식에는 김영락(왼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 이명근 럭비 국가대표팀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딴 한국 럭비 국가대표팀에 격려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소재 대한럭비협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격려금 전달식에는 김영락(왼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 이명근 럭비 국가대표팀 감독 등이 참석했다. 김 부사장은 “앞으로도 한국 럭비 국가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은 물론 럭비가 한국에서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스포츠 꿈나무를 육성하고 스포츠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목과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 선수,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을 오랜 기간 후원한 바 있다.
문동성 기자 theMoo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선 패배 다음날, 안철수 “내부총질 이준석 제명해야”
- “기내 개플루언서들 지긋지긋”…승무원 저격에 진실 공방
- 국감장 나온 남태현 “마약, 혼자선 끊기 어렵다. 정부 지원 필요”
-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투신… 극단적 선택 추정
- 美애틀랜타 국제공항서 칼부림…공항직원 등 3명 부상
- ‘우울증 갤러리’서 만난 여중생과 성관계…징역 6년 구형
- 日 출시 ‘개존맛 김치’ 논란…“우리가 먼저 반성해야”
- 영유아 시신만 40구… 끔찍한 대학살
- “신생아 이동중이니 양해 부탁”… 차량 문구가 ‘유난’?
- 여고생에 술·담배 대리구매해주고…‘신던 스타킹’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