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7, '10승 공약' 여장 무대 공개 "너무 예뻐서 잔상 남아" (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OP7이 10승 공약 무대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서는 TOP7의 여장 무대가 공개됐다.
'10승 공약'으로 여장을 약속했던 TOP7은 일곱 명의 요정으로 변신, 핑클의 '영원한 사랑'을 불렀다.
MC 김성주는 "TOP7이 황금기사단보다 먼저 10승 달성에 성공하면서 10승 공약 무대를 선보였다. 여장을 해서 웃길 줄 알았더니 진짜 예쁜 사람도 몇 명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TOP7이 10승 공약 무대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서는 TOP7의 여장 무대가 공개됐다.
'10승 공약'으로 여장을 약속했던 TOP7은 일곱 명의 요정으로 변신, 핑클의 '영원한 사랑'을 불렀다.
특히 박지현은 박효리로, 안성훈은 옥성훈, 진해성은 해성유리로, 최수호는 최수진으로 변신해 충격적인 비주얼로 시청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MC 김성주는 "TOP7이 황금기사단보다 먼저 10승 달성에 성공하면서 10승 공약 무대를 선보였다. 여장을 해서 웃길 줄 알았더니 진짜 예쁜 사람도 몇 명 있었다"고 말했다. 붐은 "너무 예뻐서 잔상이 남아 저녁을 못 먹었다"고 거들었다.
김성주는 "여장에 어울리는 두 사람은 박지현, 진욱이었다.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붐은 "수호는 여동생이 왔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덧붙였다.
안성훈은 10승 소감으로 "먼저 10승을 해서 기분이 좋다. 오늘 기세가 좋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