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 "스테이씨 뮤비 출연? 절대 안 돼…낄끼빠빠 알아" (홍김동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도가 홍김동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라도는 PD에게 "원래 힙합하고 랩 할 때 프로듀서가 같이 샤라웃 해주고 그런다"며 자신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어필했다.
김숙이 "왜 자꾸 홍김동전만 나오시냐"고 묻자, 라도는 홍김동전이 '아 나도 할 수 있구나, 나도 다시 가수를 할 수 있겠구나' 생각하게 만든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라도에게 홍김동전 멤버들과 후속곡 작업을 할 마음이 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라도가 홍김동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그룹 언밸런스로서의 노래 'NEVER'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라도는 PD에게 "원래 힙합하고 랩 할 때 프로듀서가 같이 샤라웃 해주고 그런다"며 자신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어필했다. 그에게 설득된 PD는 그의 출연을 승인, 라도는 조세호와 함께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모니터하던 멤버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우영은 "라도 형 왜 저러는데"라며 경악, 홍진경 역시 "쟤 왜저래"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김숙도 "라도가 더 심한데?"라며 동조했다.
주우재는 "라도 형이 우리 개인 컷에 다 끼려 한다"고 폭로, 멤버들을 근심에 빠뜨렸다. 홍진경이 우영에게 라도는 어떤 사람이냐고 묻자, 우영은 "라도 잘 모르겠어요"라며 말장난했다.
멤버들은 모니터 내내 혹평을 쏟아냈으나, 라도가 돌아오자 그를 앞다퉈 칭찬했다. 우영은 그에게 연기했었냐 물으며 "타고났어 타고나"라고 연신 감탄했다.
열정적인 라도의 모습에 멤버들은 의문을 품고 스테이씨 뮤비에도 출연할 생각을 해봤냐고 물었다.
이에 라도는 절대 안 나온다고 빠르게 대답. 그는 본인이 "낄끼빠빠(낄 때 끼고 빠질 때 빠지기)를 잘한다"고 덧붙였다. 우영이 "근데 여기는 왜 나오냐"며 황당해하자, 그는 "아 이거는 완전 결이 틀리지"라며 "내 꿈이야, 꿈"이라고 반응했다.
김숙이 "왜 자꾸 홍김동전만 나오시냐"고 묻자, 라도는 홍김동전이 '아 나도 할 수 있구나, 나도 다시 가수를 할 수 있겠구나' 생각하게 만든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라도에게 홍김동전 멤버들과 후속곡 작업을 할 마음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라도는 "저는 좋았던 추억은 그냥 거기로 남겼으면 좋겠다"고 단호히 반응.
그러나 'NEVER'가 대박 난다면 "어쩔 수 없죠, 해야죠"라며 "그냥 등 떠밀려서 하는 느낌"으로 할 것이라 말했다.
사진= KBS 2TV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