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조웅, 첫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 사전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웅이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의 음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는 20일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이하 구남)의 리더 조웅이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슬로우 모션' 음반은 오늘인 1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한편, 조웅의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ANA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조웅이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의 음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는 20일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이하 구남)의 리더 조웅이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의 타이틀곡은 '외롭고 시끄럽고 그리워'이며, 최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슬로우 모션' 음반은 오늘인 1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기간은 18일까지다. 이 앨범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밴드 구남의 보컬리스트이자 기타리스트 조웅은 평단과 밴드음악 팬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그는 밴드 구남의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했다.
조웅이 이끄는 밴드 구남은 장르를 규정하기 힘든 오리지널리티 있는 사운드로 2007년 데뷔 이래 앨범을 낼 때마다 한국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르는 등 호평받았다.
한편, 조웅의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음반 '슬로우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ANA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BAN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