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청순섹시 오프숄더룩…피부까지 우윳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다현은 순백의 오프숄더 니트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오프숄더로 드러낸 어깨와 하얀 피부도 다현의 청순한 매력을 배가시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다현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공연에 달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전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다현은 10일 자신의 계정에 낙엽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현은 순백의 오프숄더 니트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하얀 니트에 베이지색 스커트를 입고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준 다현은 계절과 잘 맞는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또한 오프숄더로 드러낸 어깨와 하얀 피부도 다현의 청순한 매력을 배가시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다현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공연에 달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전개 중이다. 오는 21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8주년 기념 '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사진=다현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