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주 꼭 챙겨야 할 ‘임영웅 스케줄’은?

정진영 2023. 10. 12. 1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제공
가수 임영웅이 컴백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의 향후 스케줄에도 관심이 쏠린다.

아이돌 덕질 관련 어플리케이션 블립(blip)은 최근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발매 후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임영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10월 둘째주 활동과 관련한 스케줄도 서비스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블립에 따르면 임영웅은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비롯해 tvN ‘놀라운 토요일’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영웅시대(임영웅 팬덤명)와 만난다.

‘블립’은 임영웅의 스케줄을 놓치지 않도록 10분 전, 정각 알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스트리밍 혹은 직캠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정보도 알려준다. 또 연구소 기능에서는 실시간으로 음원 사이트 순위 및 뮤직비디오 조회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블립을 통해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더 편리한 덕질을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블립은 케이팝 덕질에 필요한 기능을 모은 앱이다. 현재 뉴진스, 블랙핑크,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아이브, 아이유, 엑소, 트와이스, ITZY 등 87여 팀의 케이팝 아티스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월 팬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블립 앱에서 서비스를 공식 오픈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