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민이 탁재훈과 폭로전을 펼쳤다.
탁재훈은 "여기 좋지만 월셋집이다"라고 밝혔고, 이상민은 발끈해 "그냥 상민이 집이라고 하면 되지"라고 투덜거렸다.
이상민도 지지 않고 탁재훈의 주소지는 제주도지만 실제로는 "엄마 집 방 하나 빌려 산다"라고 도발했다.
이에 이상민은 불만스러운 얼굴로 "형은 우리집 월세 이야기 왜 했냐"라며 탁재훈과 티격태격 케미를 과시해 게스트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상민이 탁재훈과 폭로전을 펼쳤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엄정화, 박호산, 송새벽, 방민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들은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상민 집을 둘러보며 감탄했다. 탁재훈은 "여기 좋지만 월셋집이다"라고 밝혔고, 이상민은 발끈해 "그냥 상민이 집이라고 하면 되지"라고 투덜거렸다.
여기에 김준호도 "저 형기 경기 파주 집에서 쫓겨났다"라고 깐족거리자 이상민은 또 한 번 "내가 나왔다고"라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도 지지 않고 탁재훈의 주소지는 제주도지만 실제로는 "엄마 집 방 하나 빌려 산다"라고 도발했다. 탁재훈은 황당한 듯 "그런 이야기를 왜 굳이"라고 못마땅해 했다.
이에 이상민은 불만스러운 얼굴로 "형은 우리집 월세 이야기 왜 했냐"라며 탁재훈과 티격태격 케미를 과시해 게스트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이상민은 사업 실패로 떠안은 69억 빚을 청산하고 최근 서울 용산 새집으로 이사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SBS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호, 사망 전 음성 공개…"사라지지 않으면 영원히 계속" [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독일 구경…"추석연휴에 뮌헨 여행"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