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데일리, 올 상반기 누적 고객사 1500곳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구독 스타트업 원두데일리는 올해 상반기 누적 고객사가 1500곳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원두데일리는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정새봄 원두데일리 대표는 "원두데일리는 고품질 원두뿐 아니라, 기기 관리와 AS까지 커피 추출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모든 기업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오피스 카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유오성 기자]
커피 구독 스타트업 원두데일리는 올해 상반기 누적 고객사가 1500곳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원두데일리는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모모스커피, 센터커피, 테일러커피 등 30여 개 유명 로스터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을 공급받고 있다.
원두데일리는 차별화 된 시음 행사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원두데일리 관계자는 "다양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고, 조직원 커피 취향에 따라 추출 환경까지 조절해주는 세심한 서비스가 비결"이라며 "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100% 원두데일리 실제 고객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정새봄 원두데일리 대표는 "원두데일리는 고품질 원두뿐 아니라, 기기 관리와 AS까지 커피 추출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모든 기업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오피스 카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