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신협 주담대 상품 취급…대출 비교 플랫폼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 대출모집업무 위수탁 계약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뱅크몰 앱에서 신용협동조합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아파트 외에도 빌라, 오피스텔도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 구입자금, 생활자금 등 소비자의 목적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제휴로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 공동개발한 가심사 API를 통해 정확한 한도와 금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 대출모집업무 위수탁 계약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뱅크몰 앱에서 신용협동조합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아파트 외에도 빌라, 오피스텔도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 구입자금, 생활자금 등 소비자의 목적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제휴로 뱅크몰은 신협중앙회와 공동개발한 가심사 API를 통해 정확한 한도와 금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는 담보 위치를 기반으로 최적의 조건을 찾아 추천받을 수 있다.
최승일 뱅크몰 전략기획부 이사는 "경쟁력 높은 신협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뱅크몰과 신협중앙회는 진보한 디지털금융 환경을 구축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유튜버 김용호, 호텔서 투신 극단선택 사망
- 무인빨래방서 대놓고 음란행위…CCTV에 다 찍힌 80대男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