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부상' 에이티즈 종호, 2개월여만 활동 재개…"격한 안무는 자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릎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에이티즈 종호가 멤버들 곁으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종호의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지했다.
종호는 앞서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 진단에 따라 그룹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ATEEZ(에이티즈) 종호의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무릎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에이티즈 종호가 멤버들 곁으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종호의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지했다.
종호는 앞서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 진단에 따라 그룹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날 KQ엔터테인먼트는 공지를 통해 "종호는 수술 및 재활 치료에 전념하여 현재는 일상 복귀 후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최근 아티스트와 충분한 대화를 나눈 후,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유동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종호가 오는 15일 프랑스 파리에서 예정된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고 덧붙였다. 다만 종호는 확실한 회복을 위해 격한 안무는 자제하고 앉거나 서서 무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하 KQ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EEZ(에이티즈) 종호의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종호는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 받고 그에 따른 수술 및 재활 치료에 전념하여 현재는 일상 복귀 후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당사는 최근 아티스트와 충분한 대화를 나눈 후,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유동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예정된 ‘MCOUNTDOWN IN FRANCE’부터 종호의 스케줄 복귀를 안내드립니다.
다만 확실한 회복을 위해, 당분간 격한 안무는 자제하고 앉거나 서서 무대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당사는 지속적으로 아티스트 회복과 완치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호산 "나도 돌싱 출신→재혼 성공"...김준호 "우리의 꿈과 로망" (돌싱포맨)[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이병헌♥' 이민정, 둘째 임신 후 근황…바닷가에서 눈에 띄는 각선미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경비원에 성폭행→시조부 집에서 은둔 母, 남편과 대화 단절 (고딩엄빠4)[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