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정재호→6개 국어 능력자, 매력 철철 오빠들 온다 (오빠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 호강 비주얼 오빠들이 대거 등장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58팀 오빠들의 1라운드 무대가 이어진다.
이날 '오빠시대' 1라운드 무대에는 남다른 비주얼로 다른 오빠들의 견제를 받은 '나만봐조'가 출격한다.
눈 호강 오빠들의 매력 폭발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10월 13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눈 호강 비주얼 오빠들이 대거 등장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58팀 오빠들의 1라운드 무대가 이어진다.
이날 ‘오빠시대’ 1라운드 무대에는 남다른 비주얼로 다른 오빠들의 견제를 받은 ‘나만봐조’가 출격한다. ‘나만봐조’에는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로 많은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정재호부터 6개 국어 능력자까지, 잘생김은 물론 매력까지 탑재한 오빠들이 대거 포진해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등장부터 “우리를 보면 다른 조는 눈에 안 찰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그중 한 오빠는 ‘오빠지기’ 김원준과 똑 닮은 외모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심지어 그가 선택한 노래도 김원준의 ‘쇼(SHOW)’라는 전언. 김원준이 “나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잘생김”이라고 인정한 오빠의 2023년 버전 ‘쇼(SHOW)’ 무대는 어떨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하면 또 다른 한 오빠는 '나만봐조‘에서 혼자 이질적인 외모로 눈길을 끈다. 자신을 ‘노래방 카사노바’라고 소개한 그는 “노래방에 가면 (여자들이) 99% 넘어온다”라고 이야기하며 노래를 시작, 이 참가자의 무대를 본 ‘오빠지기’들이 모두 ‘노래방 카사노바’라는 별명을 인정해 그의 노래 실력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눈 호강 오빠들의 매력 폭발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10월 13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호산 "나도 돌싱 출신→재혼 성공"...김준호 "우리의 꿈과 로망" (돌싱포맨)[종합]
- '김태현♥' 미자, 시母 선물 자랑…한 끼 150만 원 효도 플렉스까지
- '이병헌♥' 이민정, 둘째 임신 후 근황…바닷가에서 눈에 띄는 각선미
- 공효진♥케빈오, 데이트 첫 공개 '손 잡고 안고'…결혼 1년 자축 [엑's 이슈]
- 경비원에 성폭행→시조부 집에서 은둔 母, 남편과 대화 단절 (고딩엄빠4)[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