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쿠팡 로켓배송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쿠팡 로켓배송관'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다나와의 쿠팡 로켓배송관은 쿠팡의 빠른배송 서비스인 '로켓배송'지원 상품만을 모아놓은 전용관이다.
기존 다나와의 가격비교 데이터베이스에서 쿠팡의 로켓배송 상품만 분리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쇼핑몰의 판매조건과도 손쉽게 비교가 가능하다.
특히 다나와는 쿠팡 와우할인가격이 적용된 가격을 노출하는 등 쿠팡 로켓배송관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쿠팡 로켓배송관’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다나와의 쿠팡 로켓배송관은 쿠팡의 빠른배송 서비스인 ‘로켓배송’지원 상품만을 모아놓은 전용관이다.
기존 다나와의 가격비교 데이터베이스에서 쿠팡의 로켓배송 상품만 분리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쇼핑몰의 판매조건과도 손쉽게 비교가 가능하다.
쿠팡 로켓배송관에선 빠른장보기, 식품, 생활용품 등 18개 카테고리의 판매정보를 제공한다. 다나와는 이번 쿠팡과의 제휴를 통해 대량의 빠른배송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게 됐다.
특히 다나와는 쿠팡 와우할인가격이 적용된 가격을 노출하는 등 쿠팡 로켓배송관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현재는 상품블로그(상품데이터)에서 쿠팡 와우할인가격 클릭 시 적용되지만 조만간 상품리스트에서 쿠팡 와우할인가격이 적용될 예정이다.
다나와 측은 이번 쿠팡 로켓배송관 도입을 통해 ‘주말 구매자’가 상당수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가격비교가 어려웠던 식품 카테고리를 비롯하여 주말 배송문제로 구매를 미루던 방문자가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구매자로 전환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기존 다나와의 가격비교 경쟁력에 쿠팡의 빠른배송 경쟁력이 더해져 365일 빈틈없는 쇼핑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한국남성만 골라 성접대…베트남서 女종업원 200명 거느린 그 놈
- 21대 총선 참패 때로 되돌아간 민심
- 대통령실, 강서구청장 보선 참패에 "엄중하게 수용"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