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클래스, 10월 맞이 교사 대상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출판의 교수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초·중·고등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맞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클래스는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이다.
최근 디지털 학습지 '워크북', 현직 교사가 만든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니'와 서비스 연동, 초등 교사를 위한 독서 수업 플랫폼 '온북' 등 다양한 서비스 론칭과 함께 시즌별 이벤트를 진행해 교사 회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동아출판의 교수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초·중·고등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맞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클래스는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이다. 교과서 자료를 비롯해 다양한 교수 학습 지원 자료 제공을 통해 교사의 수업 설계를 돕고 있다. 최근 디지털 학습지 '워크북', 현직 교사가 만든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니'와 서비스 연동, 초등 교사를 위한 독서 수업 플랫폼 '온북' 등 다양한 서비스 론칭과 함께 시즌별 이벤트를 진행해 교사 회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먼저 10월 5일 교과서의 날을 기념해 '바른 교과서'에 대한 교사의 생각을 들어보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바른 교과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음 달 5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댓글 선정 시 교사의 이름을 담은 만년 도장(10명)을 선물하며,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동아출판은 감성 충만한 메시지가 어우러진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고 있는 작가 굳세나와 협업으로 제작한 엽서형 캘린더의 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료 교사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동아출판X굳세나' 엽서 캘린더 2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1일부터 22일까지다.
특히 선물로 제공되는 엽서 캘린더는 앞서 진행된 '캘린더 테마 글짓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글을 담아 제작되었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깊어지는 가을을 맞아 두클래스를 이용하는 선생님들을 응원하고 선생님의 고견을 바탕으로 더욱 가치 있는 콘텐츠를 담은 바른 교과서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를 중심으로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와 동아출판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최근에는 AI 디지털교과서 개발과 교사 지원 서비스 개발을 위해 여러 기업과 함께 에듀테크 기술 도입에 힘쓰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