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최대 85% 할인 'W프라임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13일 단 하루 'W프라임데이'를 진행하고 최대 85% 할인에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전한다고 12일 밝혔다.
W프라임은 위메프가 지난 4월 글로벌 물류 전문 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선보이는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다.
이번 W프라임데이에서는 W프라임 전용관 상품을 대상으로 즉석밥부터 가을 자켓까지 약 6000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오는 13일 단 하루 ‘W프라임데이’를 진행하고 최대 85% 할인에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전한다고 12일 밝혔다.
W프라임은 위메프가 지난 4월 글로벌 물류 전문 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선보이는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다. 입점 셀러들의 재고 관리와 주문, 배송 등을 원스톱 지원하며 국내 상품은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다음날, 해외 상품은 5일 내외로 발송한다.
이번 W프라임데이에서는 W프라임 전용관 상품을 대상으로 즉석밥부터 가을 자켓까지 약 6000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위메프는 전 고객에 최대 10%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하며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 기획전 내 ‘슈퍼프라임데이’ 코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큐레이션하고, ‘추천PICK’ 코너에서 6개의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쿤달 샴푸세트 ▲티치샵 가을 자켓 ▲베베앙 물티슈(70매*20팩) ▲CJ햇반(36개)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W프라임 서비스로 상품 관리부터 배송까지 한번에 지원하며 파트너들의 물류 부담을 덜어주고 고객들에게는 빠른 배송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계속해서 고객과 파트너 만족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산 넘어 산…‘이-팔 전쟁’ 새 리스크에 韓 경기 술렁
- 다른 학부모는 또 어땠길래…故이영승 교사 유족 고소장 제출
- 무인빨래방서 대놓고 음란행위…CCTV에 다 찍힌 80대男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