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낳고 '은둔 생활' 母…서장훈 "이게 무슨 코미디?" 쓴소리 (고딩엄빠4)[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서장훈이 소리 없이 대화하는 부부에 분노했다.
1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3살 연하 전태현과 연애 끝에 임신한 엄마 배다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만삭인 배다은은 자취방의 월세 지원도 끊긴 채 미성년자인 전태현과 함께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배다은은 "이렇게 싸우고 싶지 않은데 말할 용기도 없고"라고 털어놨고 전태현은 "힘들다. 이제는 전쟁을 끝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고딩엄빠4' 서장훈이 소리 없이 대화하는 부부에 분노했다.
1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3살 연하 전태현과 연애 끝에 임신한 엄마 배다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임신 사실을 알고 부모님에게 이를 숨기다 만삭에 가족에게 공개했다.
배다은의 오빠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마음을 못 잡았어도 가족이니까 이해했다. 집에서 얌전히 있으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임신을 했냐"라고 분노를 참지 못했다.
만삭인 배다은은 자취방의 월세 지원도 끊긴 채 미성년자인 전태현과 함께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이어 스튜디오에 출연한 전태현은 "SNS에서 봤는데 이상형이었다. 긴 생머리에 노는 걸 좋아하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과거 성폭행 피해를 입어 트라우마로 인해 남자를 기피하게 된 배다은은 "남자를 만나는 데 거부감이 있었는데 남편은 끝까지 기다려 줬다"며 마음의 문을 열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에 서장훈은 "부부가 같이 나왔다. 왜 나왔냐"고 물었다. 전태현은 "같이 산 지 1년 됐는데 평소에 아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배다은은 "이렇게 싸우고 싶지 않은데 말할 용기도 없고"라고 털어놨고 전태현은 "힘들다. 이제는 전쟁을 끝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배다은은 전태현의 할아버지와 한 집에 살고 있었다. 배다은은 아이의 분유 물을 가져와야 하는 상황에도 거실에 있는 시할아버지가 불편한 듯 밖으로 나가지 못했다.
이를 보던 서장훈은 "이 정도로 낯가리면 태현 씨도 만나면 안 됐다. 왜 남편만 괜찮았냐?"고 물었고 가희는 "계속 좋다고 하면 끝까지 싫다고 하는 사람은 없다"고 거들었다. 박미선은 "다은 씨는 시간이 필요한 사람"이라며 배다은의 입장을 헤아렸다.
전태현의 할아버지는 가정의 생계를 책임져야 함에도 불구하고 소비만 하는 손주 부부에 답답함을 드러냈다.
그는 "원래 내가 내년에 이사를 하려 했다. 내가 있으면 본인들도 갑갑할테니까"라고 말했고 MC들은 "할아버지 집인데 할아버지가 나간다는 건가?", "이건 조금 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전태현은 "할아버지가 나가면 편해지겠다. 자유로워질 거라 생각했다"고 말해 질타를 받았다.
이에 더해 전태현의 할아버지는 배다은은 물론이고 증손녀의 이름조차 모르고 있었다. 이에 MC들은 "집에 들어온 지 벌써 두 달인데 이게 무슨 코미디인가?", "준비가 안 됐다고 해도 부모가 됐으면 달라져야 한다" 등 쓴소리를 날렸다.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경비원에 성폭행→시조부 집에서 은둔 母, 남편과 대화 단절 (고딩엄빠4)[전일야화]
- 이영애, 가짜뉴스에 공식 사과 요청 "'더탐사' 방송 중지 내용증명" [엑's 이슈]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