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26일 데뷔 첫 창작 가곡 앨범 ‘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오는 26일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에 따르면 라포엠은 오는 26일 데뷔 첫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컴백 소식과 함께 라포엠은 공식 SNS에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오는 26일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에 따르면 라포엠은 오는 26일 데뷔 첫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을 한 편의 시와 같은 음악을 하겠다는 그룹명의 포부처럼, 라포엠의 근본을 증명함과 동시에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인다.
컴백 소식과 함께 라포엠은 공식 SNS에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풍이 짙게 물든 가을 풍경이 담겨 한층 깊어진 감성을 예고한다. 한 편의 시를 낭송하듯 아름다운 음악으로 여운을 선사할 라포엠의 신보에 기대가 모인다.
라포엠의 신보는 전작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라포엠은 그간 마법 같은 환상의 하모니와 과감한 장르적 결합으로 ‘성악 어벤져스’ 타이틀을 꿰찼다. 또한 공연과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크로스오버 씬의 새로운 지평을 연 만큼 이들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11월 11~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LA POEM SYMPHONY)를 개최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산 넘어 산…‘이-팔 전쟁’ 새 리스크에 韓 경기 술렁
- 무인빨래방서 대놓고 음란행위…CCTV에 다 찍힌 80대男
- 다른 학부모는 또 어땠길래…故이영승 교사 유족 고소장 제출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