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프린트가 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이들처럼!
루스한 실루엣의 블랙 미니 드레스에 레오퍼드 패턴의 스니커즈를 매치한 한소희. 레오퍼드 프린트 초보자라면 한소희처럼 스니커즈로 시도해 보세요. 슈즈에 힘을 준 만큼 룩은 심플할수록 좋아요.
레오퍼드 패턴의 패브릭 백 역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예요. 모자부터 셔츠, 부츠까지 블랙 컬러로 맞추고 애니멀 패턴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전소미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를 보니 포근한 카디건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지수는 레오퍼드 프린트의 카디건을 활용한 가을 룩을 선보였는데요. 화이트 티셔츠 위에 툭 걸치고 데님 팬츠와 블랙 백으로 마무리해 꾸안꾸 룩을 즐겼어요.
강렬한 얼룩말 프린트의 원피스로 런던 여행을 즐긴 수지. 볼드한 프린트 때문에 자칫 복잡해 보일 수 있는 룩이 바짝 올려 묶어 정리한 헤어스타일로 단정하게 마무리되었어요. 단순한 셰이프의 이어링으로 화사함을 더한 점까지 완벽합니다.
애니멀 패턴 특유의 관능적인 무드를 한껏 끌어올리고 싶다면 보디 라인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연출해 보세요. 타이트한 크롭트 디자인으로 보디 라인을 살린 티셔츠를 선택한 문가영처럼 말이죠.
신현지는 비대칭 라인의 레오퍼드 프린트 스커트로 페미닌한 무드를 즐겼어요. 여기에 크롭트 톱과 후드 집업처럼 캐주얼한 아이템을 믹스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웨어러블하게 소화한 점이 돋보입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