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에릭 득남, 부러워…저출산에 도움 되고파" 결혼 욕심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신화 김동완이 출연했다.
이날 장영란은 "신화 멤버들이 거의 다 (장가를) 갔잖아요, 질투나고 그러지 않아요?"라고 김동완에게 물었다.
김동완은 인터뷰에서 "워낙 바쁘게 살았고, 오랫동안 혼자 살고, 심지어 지금 가평에 살다 보니까 비혼주의자 카테고리에 들어갔다"며 "저는 결혼주의자입니다"라고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김동완이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신화 김동완이 출연했다.
이날 장영란은 "신화 멤버들이 거의 다 (장가를) 갔잖아요, 질투나고 그러지 않아요?"라고 김동완에게 물었다. 이에 김동완은 "에릭이 작년에 득남을 했다"며 "그거는 좀 부럽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한고은은 "이때네, 때가 왔네"라며 아이가 이뻐 보일 때가 결혼할 때라고 반응했다. 문세윤 역시 "그때 이제 현실적으로 올라오거든"이라고 호응했다.
김동완은 인터뷰에서 "워낙 바쁘게 살았고, 오랫동안 혼자 살고, 심지어 지금 가평에 살다 보니까 비혼주의자 카테고리에 들어갔다"며 "저는 결혼주의자입니다"라고 선언했다. 그는 결혼이 인간으로서 갖게 되는 마지막 미션이라 생각한다고.
김동완은 "저조한 출산율에 도움이 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허지웅, 4년여 만에 라디오 하차…"갑작스러운 이별" 팬들 깜짝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