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 후 근황…비키니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 여신'으로 불리는 BJ 화정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은 채 몸매를 자랑했다.
10일 BJ 화정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모낭염인 줄 꿈에도 모르고 피부 뒤집어졌지만 아침부터 샴페인 뒤집어라 먹고 다음날까지 취해있었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정은 비키니를 입은 채 밝은 모습으로 미소 짓고 있다.
한편 화정은 1995년 생으로 2013년 BJ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아프리카 여신'으로 불리는 BJ 화정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은 채 몸매를 자랑했다.
10일 BJ 화정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모낭염인 줄 꿈에도 모르고 피부 뒤집어졌지만 아침부터 샴페인 뒤집어라 먹고 다음날까지 취해있었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정은 비키니를 입은 채 밝은 모습으로 미소 짓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날씬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화정은 "피부과가 서 약도 처방받고 바르는 약(클리어틴) 화장품 싹 다 사용 중지하고 제로이드 수딩크림 하나만 바르고 피부 많이 좋아졌어요"라며 "지금은 클리어틴 그만 사용하고 올라오는 좁쌀을 에크린겔로 잡는 중입니다!!!"이라며 자신의 피부 상태를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행복해 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정은 1995년 생으로 2013년 BJ로 데뷔했다. BJ 아윤, 금화와 함께 아프리카TV 3대 여캠으로 알려지면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화정은 지난해 11월 열혈회장(팬클럽 회장)과 결혼에 골인했다. 남편은 30대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결혼 3년 전부터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BJ 화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허지웅, 4년여 만에 라디오 하차…"갑작스러운 이별" 팬들 깜짝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