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가 'TMA'에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권은비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을 수상했다.
수상 후, 권은비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올해의 솔로 퍼포머'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권은비가 'TMA'에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권은비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을 수상했다.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이 시상식은 투표, 음원 성적, 음반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 후, 권은비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올해의 솔로 퍼포머'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공식 팬클럽인 '루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 무대를 선보였다. 이 곡은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이다. 그는 지난 6월에는 '워터밤(WATERBOMB)'에서 이 곡의 무대를 선보인 이후 서머 퀸', '워터밤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을 성료했다.
사진 = 울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허지웅, 4년여 만에 라디오 하차…"갑작스러운 이별" 팬들 깜짝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