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2' 시즌7 '드리우는 어둠' 시작…업데이트 내용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워치2'가 새로운 시즌 '드리우는 어둠'을 시작한다.
11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가 시즌7 '드리우는 어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시즌의 중요 체크 사항은 신규 한조 신화 스킨, 신규 전장 '사모아'의 등장, 솜브라 리워크 등이다.
이 전장은 빠른 대전, 전용 아케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즌 후반부에는 경쟁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버워치2'가 새로운 시즌 '드리우는 어둠'을 시작한다.
11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가 시즌7 '드리우는 어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시즌의 중요 체크 사항은 신규 한조 신화 스킨, 신규 전장 '사모아'의 등장, 솜브라 리워크 등이다.
신규 신화 스킨 '원령' 한조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궁극의 배틀 패스 묶음 상품 구매 시, '릴리트' 모이라 스킨, '이나리우스' 파라 전설 스킨, 바스티온의 신규 영웅 등급 스킨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버워치 코인 1,000개와 20단계 건너뛰기도 포함돼 있다.
크로스오버 게임 모드 '성역의 시험'도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는 4인 협동 난투에서 선택한 영웅으로 어둠의 군세와 싸운다. 우두머리로는 '아즈모단' 레킹볼, '도살자' 로드호그, '릴리트' 모이라가 등장한다.
새로운 전장 '사모아'도 업데이트됐다. 이 전장은 빠른 대전, 전용 아케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즌 후반부에는 경쟁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솜브라의 리워크도 진행됐다.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바이러스 기술의 추가, 은신 능력의 변경, 위치변환기 기술의 개편 등이 있다. 은신 능력은 지속 능력으로 변경되며, 위치변환기는 솜브라가 던지면 즉시 순간이동 되도록 개편됐다.
이와 함께 메이, 자리야, 오리사, 라마트라 등 영웅들의 밸런스 변화, 66번 국도 개편도 진행됐다. 로드호그의 리워크는 시즌 중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7시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포스트와 시즌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한글날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 영상을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한국인 영웅인 D.Va(송하나)가 한글의 아름다움을 소개한다.
사진 = 블리자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허지웅, 4년여 만에 라디오 하차…"갑작스러운 이별" 팬들 깜짝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