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크래프톤 정글' 3기 입소식 진행…디지털 산업 인재 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 정글' 3기 입소식이 진행됐다.
㈜크래프톤은 지난 10일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크래프톤 정글' 3기 입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예비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크래프톤의 CSR 프로그램이다.
3기 참가자 중 소경현 교육생은 '크래프톤 정글'의 커리큘럼을 보고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래프톤 정글' 3기 입소식이 진행됐다.
㈜크래프톤은 지난 10일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크래프톤 정글' 3기 입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예비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크래프톤의 CSR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5개월 동안의 합숙, 팀 협업, 자기 주도 학습 등을 통해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기에는 51명의 교육생이 입소했으며, 이들은 내년 2월 말까지 합숙을 진행한다. 교육 과정에는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OS) 교육, '나만의 무기를 갖기' 팀 프로젝트 등이 있다.
이 교육과정에는 여러 기업들이 멘토링을 제공하며, 수료한 교육생들의 채용도 검토할 예정이다.
3기 참가자 중 소경현 교육생은 '크래프톤 정글'의 커리큘럼을 보고 지원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까지 수의사로서 삶을 살아왔지만, '크래프톤 정글' 참여를 통해 개발자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대한민국 디지털 산업을 주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몰입도 높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5개월간의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이달 중 4기 모집을 계획하고 있다. 4기는 최대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청년이라면 전공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 정보와 신청은 '크래프톤 정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허지웅, 4년여 만에 라디오 하차…"갑작스러운 이별" 팬들 깜짝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