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 이광수 "'어쩌다 사장2' 차태현·조인성, 약간의 숨통 조임"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과거 '어쩌다 사장2' 게스트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tvN 새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뿅뿅 지구오락실'과 '서진이네', '윤식당', '삼시세끼', '신서유기'까지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해 온 나영석PD의 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과거 '어쩌다 사장2' 게스트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tvN 새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나영석PD와 하무성 PD,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참석했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뿅뿅 지구오락실'과 '서진이네', '윤식당', '삼시세끼', '신서유기'까지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해 온 나영석PD의 신작이다.
이날 이광수는 지난 해 tvN 예능 '어쩌다 사장2'에 김우빈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던 때를 언급하며 '그 때와 ''콩콩팥팥' 현장의 느낌이 다른 점이 있냐'는 물음에 "차태현 형, 조인성 형 다 너무나 좋아하고 친한 형들인데, '어쩌다 사장2'에서는 약간의 숨통 조임이 있긴 했다"고 넉살을 부려 폭소를 더했다.
이어 "너무 편하지만, 어쨌든 형들의 눈치를 안 봤다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콩콩팥팥'에서는 정말 자유롭고 편안하게, 여행 온 느낌으로 그렇게 촬영했다"고 얘기했다.
이를 듣고 있던 김우빈은 "저 같은 경우에는 워낙 (차)태현, (조)인성이 형도 정말 가까운 사이여서 전혀 그런 것을 못 느꼈었는데 이 자리에서 이 얘기를 듣고 광수 형이 형들을 그렇게 생각했다니 깜짝 놀랐다"고 농담을 던져 또 한 번 웃음을 전했다.
김우빈은 "'어쩌다 사장3'는 저희도 준비하고 있었는데 안 불러주시더라"고 넉살을 부렸고, 이광수도 "형들이 숨통을 조였다는 것이, 사실은 약간의 기분 좋은 숨통 조임이었다"고 웃었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으로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tv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노산 고민하더니…'임신' 노희지에 격한 축하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허지웅, 4년여 만에 라디오 하차…"갑작스러운 이별" 팬들 깜짝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