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이지우 "단체활동·'퀸덤퍼즐'→유닛, 짧은 시간 많이 배워"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 디멘션(유닛) 에볼루션(EVOLution) 이지우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한 후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트리플에스 에볼루션(김유연,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김수민, 곽연지, 마유)의 데뷔 미니앨범 '⟡(MUJUK, 무적)'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에볼루션은 발매 후인 오후 8시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웨이브(팬덤명)와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 디멘션(유닛) 에볼루션(EVOLution) 이지우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한 후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트리플에스 에볼루션(김유연,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김수민, 곽연지, 마유)의 데뷔 미니앨범 '⟡(MUJUK, 무적)'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에볼루션은 팬들의 투표를 통해 탄생한 트리플에스의 새 디멘션(DIMENSION)이다. 특히 멤버 이지우는 트리플에스의 단체 활동은 물론, 다른 유닛 크리스탈 아이즈, 드리고 엠넷 '퀸덤퍼즐' 출연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바쁘게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이지우는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경험들을 하면서 정말 많이 배울 수 있었다"며 "퍼포먼스적인 부분부터 하나하나 많은 걸 배우고 성장한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볼루션의 '무적'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에볼루션은 발매 후인 오후 8시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웨이브(팬덤명)와 만난다.
이들은 데뷔 앨범 '무적'과 타이틀곡 'Invincible(인빈시블)'을 통해 어떤 시련과 역경 속에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부서지지 않는 자아를 노래한다는 포부다. 타이틀곡 'Invincible'은 '무적'의 메시지를 가장 명확하게 만드는 곡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근황…"파주 집서 쫓겨나, 월세살이"
- '현실판 더 글로리' 학폭 고발 유튜버 표예림 사망
- 강주은 "♥최민수와의 결혼 생활, 지옥…신혼 초 40억 빚도" (짠당포)[종합]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