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청량한 가을 감성…'23일 발매' 첫 싱글 오피셜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Billlie)가 청량한 가을 감성으로 돌아온다.
빌리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 그룹 빌리(Billlie)가 청량한 가을 감성으로 돌아온다.
빌리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빌리는 따뜻한 가을 햇살이 내리쬐는 한강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련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키치한 감성의 5인 5색 니트 스타일링으로 빌리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데뷔 이래 ‘보랏빛 비가 내리던 11일, 사라진 빌리’라는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두 개의 시리즈 앨범에 녹여온 빌리는 이번 싱글을 통해서는 기존의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side-B’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들은 음악부터 퍼포먼스, 다채로운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빌리버스’(빌리+유니버스)를 구축한 바, 이들의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발매에 앞서 빌리는 지난달 27일 싱글 1집의 수록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를 깜짝 선공개, 이전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지 리스닝 계열의 음악을 비롯해 Z세대 감성을 저격하는 다양한 숏폼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을 발매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실판 더 글로리' 학폭 고발 유튜버 표예림 사망
- 강주은 "♥최민수와의 결혼 생활, 지옥…신혼 초 40억 빚도" (짠당포)[종합]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 전화 계속 "나쁜 사람이랑 있나?" (사유리TV)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