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베베 무대에 "에너지 압도…제일 기억에 남아" 극찬 (스우파2)[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화사가 베베를 극찬했다.
10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7화에서는 지난주 시작된 화사의 신곡 안무 시안 미션에 이어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진행됐다.
이후 화사 신곡 '칠리' 시안 미션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화사가 베베를 극찬했다.
10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7화에서는 지난주 시작된 화사의 신곡 안무 시안 미션에 이어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진행됐다. 여섯 크루는 화사의 신곡 '칠리' 안무 선정을 두고 경쟁을 벌였다.
이날 지난 방송에서 메가 크루 미션 1등을 한 원밀리언(1MILLION)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 도희, 데비, 레디는 여의도에 위치한 호텔의 인피니티 풀에서 풀파티를 했다.
이후 화사 신곡 '칠리' 시안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신곡 미션에는 챌린지 가산점이 주어져 챌린지 안무 구간의 중요성이 요구됐다.
베베 리더 바다는 "챌린지는 이미 회사에서 지령이 내려와"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간결하고 눈에 확 띌 수 있게, 흔하지 않고 특이하면서 사람들이 좀 더 와 우포인트 할 수 있는 거 짜달라고 많이 하신다"라고 덧붙였다.
중간점검에서 베베의 무대를 본 화사는 "와"라고 감탄하며 "별다른 피드백이 없다. 말 아끼고 싶다"라고 평했다.
이후 화사는 인터뷰에서 "저는 베베가 제일 기억에 남는 것 같다"며 "에너지가 압도하더라. 이 무대를 장악하는 기운도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걸 베베 크루가 제일 잘 보여준 것 같다"며 베베를 향해 극찬을 이어갔다.
댄서 비기 또한 "중간점검임에도 완성도가 너무 높다"며 감탄했다. 이에 베베는 "고생했다"면서도 "더 긴장하자"고 서로 마음을 다잡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Mnet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최민수와의 결혼 생활, 지옥…신혼 초 40억 빚도" (짠당포)[종합]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 전화 계속 "나쁜 사람이랑 있나?" (사유리TV)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33세 유명 여배우, 호텔서 사망…"성형수술 합병증" 충격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