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기대작 ‘별이되어라2’ 글로벌 공략 예열 돌입

권오용 2023. 10. 11. 0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까지 첫 글로벌 베타 테스트
올해 안 출시 목표, 글로벌 흥행작 도전 

하이브의 게임 자회사 하이브IM이 기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공략을 위한 예열에 나선다. 

하이브IM는 별이되어라2의 첫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전날 시작해 오는 17일까지 PC 플레이를 지원한다. PC 버전은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나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수준의 컷신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유저들은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부터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있는 별이되어라2는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을 탑재한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치밀한 세계관 설정에 따른 높은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위해 200여 개의 컷신과 1800여 장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제작했으며, 한국어·영어·일본어 총 3개 언어의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 연출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하이브IM은 리듬 게임 ‘리듬하이브’와 BTS IP를 활용한 ‘인더섬 with BTS’로 자체 개발력을 입증했다고 보고, 별이되어라2를 글로벌 흥행작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특히 원작인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가 지난 2014년 출시돼 국내에서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한 바 있어 기대를 걸고 있다. 

하이브IM은 올 하반기에 별이되어라2 퍼블리싱 뿐 아니라 진정성 있는 게임사업으로 역량을 선보여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