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스포전쟁 이어 고소전까지 '논란 또 논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이 역대급 행보로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최근 방영된 ENA·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는 방영 당시에도 출연진들간의 다툼 및 출연자 개개인에 대해 이슈로 연일 논란이 됐다.
방영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으며 신드롬 못지 않은 관심을 이끌었던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은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팬미팅을 자처하거나 연일 대중의 이목을 끄는 발언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이 역대급 행보로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최근 방영된 ENA·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는 방영 당시에도 출연진들간의 다툼 및 출연자 개개인에 대해 이슈로 연일 논란이 됐다.
상철은 과거 정치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다는 점이 알려져 ""전 미국시민권자고 정치진영으로 굳이 분류한다면 무당층"이라며 "하나의 인터넷 페르소나를 설정하여 복잡한 생각들을 유머스럽고 도발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영숙 또한 운영하던 온라인 쇼핑몰에 자신이 모델로 나서 올린 사진에서 착용한 가방과 액세서리가 가품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고, 일부 인정하기도 했다.
광수 역시 광수가 자신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기업의 동업자에게 피소된 사실이 알려졌고, 약속한 주식매수대금을 주지 않아 피소됐다고 알려졌으나 별다른 해명을 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최종 선택 전 각자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외부에서 만남을 갖는 모습이 실시간으로 목격되며 '현실 커플' 관련 스포일러가 아니냐는 지적 역시 적지 않았다. 하지만 최종회 방영 후 이뤄진 라이브 방송에서 현재는 한 커플도 이어지지 않았다고 밝혀 스포 논란을 잠재웠다.
이후 옥순은 10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영숙을 향한 법적대응을 선포했다. 그는 "방송이 끝난 후 부터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같이 같은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좋은얘기를 하시더라"라며 "대형 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들어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영숙은 현재 별다른 언급없이 자신의 채널을 통해 누리꾼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방영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으며 신드롬 못지 않은 관심을 이끌었던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은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팬미팅을 자처하거나 연일 대중의 이목을 끄는 발언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사실상 논란에 가까운 화제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6기 출연진들의 행보는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사진 = 옥순 계정, 영숙 계정,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 전화 계속 "나쁜 사람이랑 있나?" (사유리TV)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33세 유명 여배우, 호텔서 사망…"성형수술 합병증" 충격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