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루트' 문검수, "지난 MSI 패배, 복수하겠다" [롤드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우드의 첫 경기 2-0 완승을 이끈 '루트' 문검수가 PSG 탈론을 상대로 복수에 성공하겠다고 다짐했다.
라우드는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A조 GAM과의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문검수는 "롤파크에서 다양한 경험을 했다"며 "이번 2-0 승리 뜻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1세트에서 문검수는 이번 2023 롤드컵 첫 '펜타킬'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라우드의 첫 경기 2-0 완승을 이끈 '루트' 문검수가 PSG 탈론을 상대로 복수에 성공하겠다고 다짐했다.
라우드는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A조 GAM과의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라우드는 승자조 2라운드로 향하면서 PSG 탈론과 A조 1위를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됐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루트' 문검수는 베트남 강호 GAM을 완파한것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다. 문검수는 "롤파크에서 다양한 경험을 했다"며 "이번 2-0 승리 뜻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1세트에서 문검수는 이번 2023 롤드컵 첫 '펜타킬'을 달성하기도 했다. '펜타킬'은 한 선수가 한번에 연속 5킬을 달성해야 하는 만큼 매우 나오기 힘든 기록이다. 문검수는 "팀원들이 '펜타킬'을 함께 만들어 보자고 했다. 모두 좋은 팀원들이라서 기뻐한 것 같다"고 미소를 지었다.
라우드는 지난 국제대회 '2023 MSI'에서 PSG 탈론에 패배하며 아쉽게 탈락한 바 있다. 문검수는 "지난 대회처럼 힘없이 패배할 것 같지 않다. 이번에는 꼭 승리하겠다"며 복수 의지를 불태웠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 전화 계속 "나쁜 사람이랑 있나?" (사유리TV)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33세 유명 여배우, 호텔서 사망…"성형수술 합병증" 충격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