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 함께한 코스모 디지털 커버 대.공.개!
광고를 다시 시작하겠단 슈퍼스타 이효리의 인스타 피드는 심상치 않은 나비효과를 일으켰다. 반응은 상상 이상, 가히 폭발적! 그를 향한 수많은 러브콜 가운데, 이효리는 예전부터 돈독한 관계를 이어온 〈코스모폴리탄〉 디지털 커버 화보에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 함께 하게 되었다.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건강미가 느껴지는 화보 속 과감한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는 오랜시간 요가로 관리한 그의 유려한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올타임 레전드’라는 명성을 증명이라도 하듯 카메라가 찰칵이는 매순간 아름다운 오라를 뽐내며 현장의 스탭들을 감탄시켰다. 특히, 건강한 몸에 담긴 내면의 선한 기운이 눈빛을 통해 오롯이 드러났다.
이효리가 이번 유가 화보로 함께한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단순히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 ‘채식주의’ 개념을 넘어 삶의 전반에서 환경과 동물 보호의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판매 수익금의 5%를 해양 생태계 파괴 방지를 위한 환경 재단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화보 속 이효리가 들고 있는 비건 콜라겐 젤리 3270mg은 해양 생태계 파괴 걱정 없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만든 4세대 식물성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는 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음원 발매 직후에는 최신 근황부터 인마이백까지 소개하는 이효리의 디지털 인터뷰를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