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려운·최현욱에 태세 전환…"모든 걸 끝내려 韓으로" (반짝이는 워터멜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인아의 태세 전환에 려운, 최현욱에게 비상 경보가 떨어진다.
1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6회에서는 180도 달라진 세경(설인아 분)의 태도로 인해 은결(려운 분)에겐 위기가, 이찬(최현욱)에겐 기회가 찾아온다.
세경은 끊임없이 주변을 맴도는 이찬과, 자신의 가족사를 알고 있는 것처럼 말하는 은결에게 눈앞에 나타나지 말라는 경고를 했을 정도로 두 남자를 탐탁치 않게 여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설인아의 태세 전환에 려운, 최현욱에게 비상 경보가 떨어진다.
1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6회에서는 180도 달라진 세경(설인아 분)의 태도로 인해 은결(려운 분)에겐 위기가, 이찬(최현욱)에겐 기회가 찾아온다.
세경은 끊임없이 주변을 맴도는 이찬과, 자신의 가족사를 알고 있는 것처럼 말하는 은결에게 눈앞에 나타나지 말라는 경고를 했을 정도로 두 남자를 탐탁치 않게 여기고 있다.
이찬과 내기를 해놓고 아무런 말 없이 미국 유학까지 떠나면서 세 사람 사이엔 여전히 풀지 못한 오해와 앙금이 남아 있는 상태였다.
이러한 이유로, 은결과 이찬 앞에 다시 나타난 세경의 존재는 수많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세경이 미국에서 대뜸 돌아온 것도 모자라 이전의 쌀쌀맞은 태도는 온데간데없이 이전과 반대로 이찬에게 살갑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은결에게는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한국에 돌아왔다고 말한 만큼 세경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찬과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찬과 세경을 비롯해 은결과 밴드 멤버들도 함께하면서 풋풋하고 활력 넘치는 나들이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놀이공원 곳곳을 누비는 동안 은결은 이찬과 세경이 붙어 있는 찰나의 틈새를 파고들면서 첫사랑 훼방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과연 이찬은 은결을 떼어내고 첫사랑 세경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놀이공원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비롯해 위험한 요소가 많은 공간이기에 은결의 눈은 예리하게 이찬을 쫓아다닐 예정이다. 이에 아빠의 연애 사업을 방해하랴, 위험으로부터 지키랴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은결은 어떻게 행동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려운, 최현욱, 설인아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1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반짝이는 워터멜론'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N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집에 노래방 설치할 것"…♥한영 "나가서 네 집 구해" 폭발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 전화 계속 "나쁜 사람이랑 있나?" (사유리TV)
- '상습도박' 슈, 삼남매 공개…떡잎부터 아이돌 비주얼
- 33세 유명 여배우, 호텔서 사망…"성형수술 합병증" 충격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