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두 오어 다이’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두 오어 다이'가 공개 직후부터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섰다.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는 공개 두 시간 만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톱 100 3위, 지니 4위, 벅스 2위에 진입했다.
'두 오어 다이'를 통해 임영웅은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모래 알갱이'를 선보인 뒤 4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두 오어 다이’가 공개 직후부터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섰다.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는 공개 두 시간 만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톱 100 3위, 지니 4위, 벅스 2위에 진입했다. 이번 신곡은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임영웅은 이전에도 ‘런던보이’와 ‘모래 알갱이’ 등의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두 오어 다이’를 통해 임영웅은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비주얼적인 변신도 꾀했다. 지난 8일 화제 속에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해오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완성도 높은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플립이블이 연출을 맡았다. 영상 초반에 우주복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곡에 신비로움을 더했다. 강렬한 비트와 포인트 동작이 담긴 안무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임영웅은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모래 알갱이’를 선보인 뒤 4개월 만에 컴백했다. 신곡 발매의 기세와 더불어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번 달부터 순차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콘서트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7일, 28일, 29일과 다음 달 3일, 4일, 5일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어 대구(11월 24~26일), 부산(12월 8~10일), 대전(12월 29~31일), 광주(내년 1월 5~7일)에서 팬들과 만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입 대수술’…수능 과목 24개로 축소, 내신 5등급제 전환
- ‘서울 출마’ 하태경에…홍준표 “깜도 안돼” 정청래 “약체”
- 2층서 신생아 던진 엄마 “누군가 잘 키워줄거라 생각”
- 마돈나·이방카 ‘이스라엘 위해 기도’에 반박 달리는 까닭
- 전여옥·전원책도 “김행은 안돼…조국보다 빨리 물러날듯”
- “푸드코트 열어준다”더니…‘27억 먹튀’ 프랜차이즈 대표
- “헤어지자고?”… 이별 통보에 불지른 20대 철부지 여성
- 조민, 음원수익 얼마기에…“약속대로” 사료 400㎏ 기부
- “바로 이 목소리입니다” 보이스피싱 사기범 육성 공개
- 임영웅의 힘…‘두 오어 다이’ 3시간만에 음원 차트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