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불타는 장미단’ 서 신곡 ‘빵빵하게 살아보세’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다현이 방송 무대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MBN '불타는 장미단'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김다현은 10일 오후 10시 '신동 가요제'에서 음원 발매를 앞둔 '빵빵하게 살아보세'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다현은 이날 '빵빵하게 살아보세'의 선공개 이후 음원 일정에 맞추어 방송과 행사 무대에서 신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다현이 방송 무대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MBN ‘불타는 장미단’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김다현은 10일 오후 10시 ‘신동 가요제’에서 음원 발매를 앞둔 ‘빵빵하게 살아보세’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다현 소속사는 “신곡 ‘빵빵하게 살아보세’는 김다현의 성인 못지않은 감성으로 인생사 모든 일들을 걱정없는 삶으로 빵빵하게 채우며 즐겁게 살아가자는 내용의 신나는 곡”이라며 “김다현의 아버지 청학동 김봉곤 훈장이 노랫말을 쓰고, 김다현의 곡 ‘그냥 웃자’의 작곡가 공정식이 그동안 발표했던 정통 스타일의 작품과는 차별화된 대중성 짙은 후크송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곡을 작사한 김봉곤 훈장은 “최근 3년간 코로나로 전 국민의 마음이 움츠러들었고, 코로나 이후에도 경제적으로나 심적으로 어려운 이 시대에 ‘빵빵하게 살아보세’라는 노래를 통해 기운을 얻어 모두가 잘 되고 성공하기를 바라는 심정을 담은 희망가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다현은 이날 ‘빵빵하게 살아보세’의 선공개 이후 음원 일정에 맞추어 방송과 행사 무대에서 신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허리 통증 신유빈, 기권 후 귀국 “이 정도 부상은 다…” [항저우 AG]
- "가족만 나가면" 중학생 친딸 성폭행한 40대父, 10년 전부터…
- "태극기 못 견디겠네" 불 지르고 인증샷 '충격'…국기모독죄 되나
- 하태경, 홍준표에 "'서울 올라오라'면 탈당하는 게 그분의 선당후사"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반환점 돈 홍명보호 선두 굳히기, 손흥민 A매치 50호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