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부른 2023 롤드컵 주제곡 'GODS', 유튜브 누적 1700만 조회수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아티스트 뉴진스가 부른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주제곡 'GODS'가 현재 유튜브 누적 1700만 회를 돌파하면서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10일 라이엇 게임즈는 2023 롤드컵 주제곡 'GODS'의 글로벌 성과를 공개했다.
아울러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약 780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존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들이 공개 후 24시간 내에 달성한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뉴진스가 부른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주제곡 'GODS'가 현재 유튜브 누적 1700만 회를 돌파하면서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10일 라이엇 게임즈는 2023 롤드컵 주제곡 'GODS'의 글로벌 성과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롤드컵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2022 롤드컵 도전기를 담았다.
이번 주제곡은 글로벌 아티스트 뉴진스가 함께하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아울러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약 780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존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들이 공개 후 24시간 내에 달성한 기록을 경신했다. 해당 영상은 10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00만 회를 기록 중이다.
음원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260만회 이상 스트리밍 되며 역대 주제곡 중 발매 첫날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세웠다. 공개와 동시에 진행한 유튜브 프리미어에는 약 11만 7000명의 최고동시접속자가 몰렸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 자식 농사 대성공" 둘째 子도 아이돌 비주얼…뜨거운 반응 [엑's 이슈]
- "만남 유도하더니 성관계 강요"…유명 여배우, 제작자 상대 소송 제기
- 김종민, 장희진과 '썸♥' 고백…"다른 남자에게 가면 삐져"
- 김나영, 한남동 카페 오픈? "셋째 낳은 것 같아" (노필터TV)
- 신동엽 "대마 혐의로 구치소 12일 수감…♥아내, 애들에 미리 보여줘" (짠한형)[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