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김초엽 작가 신작 '파견자들'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김초엽 작가 신작 '파견자들'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예스24에 따르면 '파견자들'을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연재 형식으로 최초 공개한다.
오리지널 연재가 종료되는 13일에 전자책 판매가 오픈되며, 예스24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4월 정식 론칭된 예스24 오리지널은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김초엽 작가 신작 '파견자들'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김초엽 작가의 신작 '파견자들'은 우주로부터 불시착한 먼지로 인해 낯선 행성으로 변한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장편소설이다. 변해 버린 지구를 탐사하고 마침내 놀라운 진실을 발견하는 파견자들의 이야기를 그려 낸다.
예스24에 따르면 '파견자들'을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연재 형식으로 최초 공개한다. 연재는 6일 오픈 이후 10일, 13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최초 공개에 이어 '파견자들' 종이책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종이책은 13일 출간 예정으로, 출간 이후 이달 29일까지 예스24 및 예스24와 연계된 오프라인 동네책방에서 독점 판매된다.
전자책도 예스24에서 단독 선출간된다. 오리지널 연재가 종료되는 13일에 전자책 판매가 오픈되며, 예스24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4월 정식 론칭된 예스24 오리지널은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서비스다. 정보라 '호', 천선란 '이끼숲', 이창현/유희 '익명의 독서 중독자들', 유영광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등 유명 작가와 신인 작가의 다채로운 작품들이 오리지널로 공개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 허리 통증 신유빈, 기권 후 귀국 “이 정도 부상은 다…” [항저우 AG]
- "가족만 나가면" 중학생 친딸 성폭행한 40대父, 10년 전부터…
- "태극기 못 견디겠네" 불 지르고 인증샷 '충격'…국기모독죄 되나
- 16살 여친에 뺨 맞은 26세男…영상녹취 협박하며 벌인 짓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